📢 아인서점 회원은 구매시 포인트 6% 적립해드립니다.

📢 아인서점 회원은 구매시 포인트 6% 적립해드립니다.

헤엄과 리듬 - 강민경
15,000원
책 소개

◇ 10년 경력 수친자의 수영 일지 

『헤엄과 리듬』은 수영을 통해 삶을 바라보고 감정을 풀어낸 책입니다. 물속에서의 감각, 리듬, 고요함, 그리고 두려움과 마주한 순간들을 글로 풀어냈습니다. 

작가가 꾸준히 글을 쓸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로 '수영'을 꼽습니다. 수영이 아니었다면 삶을 들여다보는 영감을 만나기 보다 어려웠을 거라고, 꾸준히 글을 써내려 가는 지구력을 갖기 어려웠을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헤엄과 리듬』은 10년간 수영을 해 온 수친자(수영에 미친 자) 작가가 수영을 통해 느낀 다양한 에피소드와 그로 인해 얻은 삶의 통찰을 담고 있습니다. 작가에게 수영은 단순히 몸을 움직이는 운동 그 이상입니다. 물속에서의 리듬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나를 돌아보고 위로하게 되죠. 수영장에서 만난 좋은 사람과 빌런, 수영 자세를 연습하고 탐구하며 속도를 끌어내는 기쁨, 수영을 준비하는 번거로운 과정에서 얻는 삶의 

가치...이러한 경험들은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겪어보았을 이야기들이며, 또 수영을 잘 모르는 분들에게도 좋은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작가 / 출판사 소개

강민경

글과 함께 하는 삶을 늘 꿈꾼다. 주로 시와 산문을 쓰며, 컨텐츠 작가로 밥벌이를 하고 있다. 모든 삶이 글쓰기로 물들어있기를 바라며, 삶을 연습하고 이해하고 존중하고 그대로 받아들이기 위해 글을 쓴다. ‘empathy’ ‘마음을 다하였다’ ‘서른결의 언어’ ‘언제 무너져 버릴지 몰라’ ‘소란스러운 하루’ 등의 책을 썼다. 

판형
95 mm X 165 mm
페이지
128 p

 

구매평
Q&A
구매평
Q&A
상품이 없습니다.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