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인서점 회원은 구매시 포인트 6% 적립해드립니다.

📢 아인서점 회원은 구매시 포인트 6% 적립해드립니다.

전시된 마음 - 이택민
17,000원
책 소개

“우리에게는 저마다 비밀스럽게 품어 온 생각과 조심스럽게 적어 온 문장이 있다.”


그렇게 나는 끊임없이 타인과 비교하며 스스로 가치를 깎아내렸다. 나는 나일 뿐인데. 나는 나의 삶을 사는 것뿐인데. 우리는 모두 어쩌다 주어진 생이고, 어쩌다 흘러온 생인데⋯⋯. 이런 마음을 알아차리는 것과는 별개로 남들과 나를 견주어 보려는 욕심은 나날이 커져만 갔고, 그 삿된 욕심이 나를 짓누르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제는 그만 나의 욕심과 욕망을 놓아주려 한다. 나만 알고 있는 못난 마음을, 보기 좋게 액자에 넣어 벽에 걸어두고 한 발짝 떨어져 바라 보려 한다. 느긋하게 전시된 작품을 감상하듯 한 손을 턱에 괴고서, 때로는 관조하듯 팔짱을 끼고서.


『전시된 마음』은 책편사의 9번째 출간물로, 해당 책을 통해 우리에게는 저마다 비밀스럽게 품어 온 생각과 조심스럽게 적어 온 문장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번 책에서는 문장 속 오브제를 형상화한 그림과 함께 지난 2년간 적어낸 산문과 단상 64편을 소개한다.


작가 / 출판사 소개

이택민

사색을 즐기지 않습니다. 매일 새벽 사색을 당합니다. 문득 떠오른 생각과 불쑥 찾아온 마음을 글로 남기는 것을 즐겨합니다.

1인 출판사 <책편사>를 운영 중이며, 펴낸 책으로는 『고민 한 두름』 , 『불안 한 톳』, 『공허 한 거리』, 『첨벙하고 고요해지면서』, 『갈 데가 있어서요』, 『라이딩 모드』, 『혼술도감』, 『쓸모와 내일』이 있습니다.

판형
105 mm X 185 mm
페이지
268 p

 

구매평
Q&A
구매평
Q&A
상품이 없습니다.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