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5분 달리기
new icon
16,000원

누구나 할 수 있는, 해 본 적 없는 ‘5분의 기적’ - 30일 5분 달리기

사람들은 오해하고 있었다. 무릎이 약한 사람은 달리면 안 된다고. 늘 숨이 턱까지 차오르도록 힘들게 뛰어야 운동이 된다고. 올림픽 메달리스트의 자세가 정답이라고. 달리기를 완성하는 건 고가의 멋진 러닝화와 러닝복이라고…. 매일 달리는 사람 김성우가 아는 달리기는 그런 게 아니었다. ‘마인드풀 러닝 코치’ 김성우는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람들의 달리기 선생님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림픽 챔피언을 4명 배출한 케냐의 명문 러닝 캠프에서 훈련하며 배운 노하우, 번아웃에 빠질 정도로 몰두하며 실패와 성공을 오간 자신의 달리기 경험을 아낌없이 나눈다. 그의 러닝 학교 ‘마인드풀 러닝 스쿨’에선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부터 오늘 처음 달려 본다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이들이 함께 배우고 달린다. 여러 달리기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면서 많은 이들과 소통해 보니, 중요한 건 가볍고 쉬운 마음으로 달리기에 접근할 수 있게 돕는 것임을 깨달았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좋지 않은 경험이나 오해 따위로 달리기를 두려워하거나 어려워하고 있었다.

‘30일 5분 달리기’는 달리기를 정말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이건 나도 할 수 있겠는데? 한번 해 봐야겠다.’는 마음이 들도록 기획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시대로 접어든) 2020년부터 시작한 랜선 클래스다. 달리기를 통해 건강한 삶을 경험한 사람들은 ‘30일 5분 달리기’를 ‘5분의 기적’이라고 부른다. 좀 더 많은 이들과 그 경험을 나누고자 이제 책으로 재탄생한 『30일 5분 달리기』를 만나보자.


320쪽 | 274g | 113*165*20mm

연관상품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