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매거진 bear vol.18 BARISTA
15,000원

<베어>는 행복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휴먼매거진입니다각 호마다 주제를 정하고 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사는 것은 가능할까요막연히 상상했던 낭만적인 일의 세계를 깊숙이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베어>는 생생한 현장의 에피소드와 인터뷰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베어>는 이번 18호에서 바리스타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바 안에 서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 뒤에 숨겨진 직업적 측면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코로나 19로 인해 외출과 일상이 갑갑해진 지금우리의 마음을 잠시나마 환기시켜주는 바리스타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한층 커피와 가까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베어>의 창간호 vol.1의 주제는 커피였습니다. 18호 주제를 바리스타로 잡음으로서  <베어>는 그간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6년이 지난 시점에서 다시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5년과 현재의 카페 시장과 바리스타 직업군이 얼마나 달라졌는지또 많은 변화 속에서 절대 변하지 않는 가치는 무엇인지 물어보았습니다그들이 들려주는 바리스타의 다양한 면에 대한 대화를 통해 우리에게 어느덧 일상으로 자리 잡은 커피 한 잔이 다시금 새롭고 특별하게 다가가길 바랍니다.


판형: 152 x 220mm

페이지: 190p